푸시템플릿 개인화서비스

모바일 온리(only) 시대에 우리 사이트를 떠난 고객을 다시 불러들일 수 있는 가장 효율이 높은 채널은 “앱푸시”입니다.

이 때문에 앱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에서는 하루에 3개 이상의 앱푸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앱푸시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있어 가장 어려운 요소는  “템플릿 제작” 이라고 합니다.

캠페인을 기획하고, 대상고객군을 선정한 후에 디자인팀에 발송할 템플릿 이미지 제작을 요청하면 2~3일,

길게는 일주일 뒤에 받을 수 있다는 업체도 있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마케터 분들이 포토샵을 익혀서 직접 제작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대량으로 보내는 캠페인 푸시이미지 제작도 이렇듯 버거운 상황에서 개인화 캠페인 진행은

엄두도 못 내고 있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해소해드리고! 개인화 앱푸시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더 높일 수 있도록!

🎉 TAS 마케팅자동화에서는 “푸시템플릿 개인화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


지금부터는 푸시 템플릿 개인화 서비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푸시템플릿 개인화서비스”는 2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1) 템플릿 제작

📌 기본 템플릿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품개인화 영역에서는 “상품이미지/상품명/가격/할인가/상품상세페이지URL”을 개인화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  이미지는 초당 10개, 시간당 4만개 생성이 가능합니다.

2) AI기반  개인화추천

지난 뉴스레터에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고객 개별 관심사를 추적하기 위해 휴머스온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를

쇼핑몰사이트에 삽입하면 AI 기반의 개인화 상품 추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

http://blog.tason.com/wordpress/?p=907

 


정리하면, 휴머스온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를 삽입만하면 앱푸시 캠페인을 보내실 때

고객별로 추천상품을 이미지로 만들어서 보낼 수 있습니다.

만약 스크립트 삽입이 부담스럽다면 앱푸시 이미지 제작 기능 제공만도 가능합니다.


 

앱푸시를 담당하고 계신 가요?🤓

‘개인화’, ‘초개인화’를 통해 성과를 높이라는 압박을 받고 계신 가요?😱

2가지 질문에 모두 ‘YES’ 라고 답하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 주소로 상담 신청해주세요.

• 휴머스온 서비스컨설팅 담당  bideow@humuson.com

무료체험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

문의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