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 마케팅자동화로 돈 버는 법💰💰💰

마케터의 하루는 길다. 성과도 체크해야 하고, 매출 변동도 확인해야 하고, 캠페인도 짜야 한다. 시시각각 변하는 마케팅 트렌드도 파악해 대응해야 한다. 관리해야 할 채널도, 분석해야 할 정보도 많다.

심지어 고객은 더 까다로워졌다. 천편일률적인 마케팅에 반응하는 고객은 이제 없다. 소비자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마케팅에 겨우 반응을 보인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초개인화’ 마케팅 시대다. 이제 마케터는 고객 정보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을 넘어, 고객 취향을 읽는 마케팅을 해야 한다. 야근이 일상이 됐다. 🤮

 

데이터 마케팅, 즉시 할 순 없을까? 🤔

 

고객 취향을 고려한 마케팅을 하려면, 데이터 분석이 필수다. 참…쉽지 않다. 대기업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구매하지 않는 고객에게 구매 유도하는 마케팅을 사람이 직접하는 수작업으로 하고 있다.  데이터 마케팅 사례나 성과는 신문 등에 소개될 정도다. 인력과 자금을 갖춘 대기업의 데이터 마케팅 사례도 드문 마당에, 중소·중견기업에게 데이터 마케팅은 언감생심이다.

고객 데이터를 읽고, 분류하고, 타깃을 정해 한정된 고객에게만 메시지를 노출하면 되는데, 정보전략팀 찾아가서 개발자 설득하느라 시간을 보낸다. 고객 마음은 지금도 변하는데 말이다.

휴머스온 TAS 마케팅자동화는 마케터의 이런 고민을 손쉽게 해결한다. 개발자가 없어도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관심사 기반 행동 데이터를 수집해 자동으로 분석한다. 마케터 혼자 마우스 클릭만으로 손쉽게 타깃을 정해 실시간 데이터 분석 마케팅을 할 수 있다.

 

클릭으로 ‘즉시’ 시작하는 데이터 마케팅 👆

 

외국 유명 업체가 제공하는 CMS(Contents Marketing Solution)로 데이터 마케팅을 하려면, 마케팅 시나리오에 맞춰 워크플로를 짜는 작업부터 해야 한다.

TAS 마케팅자동화는 고객 패턴에 맞춰 자동으로 캠페인이 설정된다. 마우스로 캠페인 ‘활성화’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데이터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이메일, 문자, 웹, 모바일 기반의 푸시 메시지, 친구톡, 알림톡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다.

마케터는 분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알아서 만들어진 캠페인을 실행할 것인지만 정하면 된다. 클라우드 서비스라 설치 기간도 짧다. 즉시 이용할 수 있다.

| TAS 마케팅자동화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마케팅 캠페인이 설정된다
| TAS 마케팅자동화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마케팅 캠페인이 설정된다

데이터 전문가가 모여 만든 마케팅 자동화 📊

 

TAS 마케팅자동화를 개발한 휴머스온은 1998년부터 ‘마케팅’ 한 우물만 판 기업이다. 2000년 들어서는 빅데이터 마케팅에 집중적으로 투자했다. 그 결과 전체 직원 중 60%가 개발자로, 하둡, 엘라스틱 서치, 자연어처리 같은 데이터 기술에 해박한 전문가들만 모여 있다. TAS 마케팅자동화를 통해 쌓이는 고객 행동 데이터는 1일 1억 건 이상, 특정 개인에 대한 관심사가 자동으로 형성된다.

휴머스온은 빅데이터를 실제로 다룰 줄 아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케터가 손쉽게 데이터 마케팅을 할 수 있는 TAS 마케팅자동화를 개발했다.

 

“마케팅 자동화로 메시지를 보낼 때, 대량으로 보내면 처음엔 반응이 오다가도 나중엔 회원 반응이 둔해지더라고요. 앱을 삭제하는 경우도 있고요. TAS 마케팅자동화의 ‘고객 맞춤형 개인화 메시지’ 를 이용해 피로도까지 고려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부터는 이런 고민에서 벗어났습니다. 데이터 바탕으로 마케팅하는 게 이런 거구나 싶더군요.”

– H 패션몰 마케터 이지은 –


 

당신의 매출을 책임지는 진짜 빅데이터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TAS 마케팅자동화

👇🏼지금 바로 30일 무료체험을 시작해보세요!👇🏼

뉴스레터 구독 신청

TasOn 마케팅자동화 30일 무료체험 시작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