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에서 ‘TasOn 이메일 마케팅’ 사용하기

카페24에서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머스온이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서비스인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카페24 앱스토어에 입점했습니다.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는 앱 설치만 하면, 별도 주소록 업로드 없이 자동으로 쇼핑몰 회원에게 즉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주소록 등록은 이메일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을 내려받은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는 따로 주소록을 등록하지 않아도 됩니다. 앱 시작 시 카페24에서 주소록 동기화가 되기 때문에, 주소록 작업을 아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원 정보가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이렇게 연동한 주소록은 문자, 알림톡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은 템플릿, 쿠폰 마일리지, 자동 메시지 등 이메일 발송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템플릿 빌더를 이용해 따로 템플릿을 개발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원하는 양식으로 이메일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글 쓰듯이 원하는 위치에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은 드래그 앤드 드롭 하면 됩니다.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 빌더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 빌더

 

이메일 마케팅, 이렇게 시작하세요

 

단골손님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고객 의견을 수렴해 제품에 반영하고 싶다면 ‘이메일 마케팅’을 추천합니다. 고객과 가장 빠르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무료 체험 신청, 설문조사 등 고객 의견을 받을 때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발휘합니다. 특히 고객 관심사를 바탕으로 개인화한 콘텐츠를 전송하면, 소비자와 더 강력한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은 고객 관심사를 분석, 해당 관심사에 반응을 보인 고객만 타겟팅 해서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발송한 메일 콘텐츠를 분석해, 발송 즉시 고객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발송 메일을 중심으로 고객 관심을 끌 수 있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관심사 분석 기능’으로 알려드립니다. 고객 관심사 키워드로 메일 제목을 작성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메일 오픈율 편차가 250% 이상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제공하는 '관심사 분석 기능'을 통해 내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제공하는 ‘관심사 분석 기능’을 통해 내 고객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발송은 이메일 마케팅의 마무리 단계입니다. TasOn은 발송 결과 보고서를 통해 어떤 키워드에 고객이 관심을 보이고, 어떤 시간대에 보내야 이메일 오픈율이 높은지 알려드립니다. 발송한 이메일 내용 중 어떤 내용을 고객이 더 많이 클릭해서 읽었는지 ‘영역별 클릭 보고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은 시간당 발송하는 이메일 수가 300만 건에 이를 정도로 많은 사람이 선택한 서비스입니다. 수신거부 고객 정보도 자동으로 주소록에 반영하며, 발송 실패 메일에 한해선 ‘한 번 더 보내기’ 기능을 이용해 메일을 재발송해 혹시나 메시지를 놓쳤을지 모를 고객까지도 알아서 꼼꼼하게 챙겨드립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제공하는 '영역별 클릭 보고서'를 통해 고객이 어떤 콘텐츠를 클릭해 읽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이 제공하는 ‘영역별 클릭 보고서’를 통해 고객이 어떤 콘텐츠를 클릭해 읽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페24 쇼핑몰 운영자는 앱스토어에서 해당 기능을 지금 바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asOn과 함께 몇만 명 회원에게 이메일을 보내도 스팸 메일로 취급될 걱정 없는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해 보세요.

잠깐!! 카페24 회원이 아니시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TasOn 이메일 대량발송‘은 모든 쇼핑몰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