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On 마케팅자동화 고객 성공사례 – 티트리트

TasOn 마케팅자동화 고객 성공사례 - 티트리트

쇼핑몰 전환 매출 ‘x2’ 하는 법

모든 쇼핑몰의 목표죠. ‘매출 상승’. 매출을 신경 쓰지 않는 쇼핑몰은 없을 겁니다. 특히 많은 마케터가 매출 증가에 조금이라도 기여하기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해당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구매가 많이 일어나길 기대하면서요.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 내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으면 합니다. 가능할까요?
– 티트리트 퍼포먼스 마케팅 길정환 팀장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여우티, 냥이티, 기린티 등을 개발한 티트리트가 휴머스온 TasOn 마케팅자동화를 도입한 이유입니다. TasOn 마케팅자동화를 이용하면, 추가 광고비 지출 없이도 순전히 마케팅 캠페인으로만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습니다.

방문자 대상 마케팅 캠페인 실행

마케팅 캠페인 성과는 타겟팅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하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을 대상으로 마케팅 캠페인을 타겟팅 할수록 자연스레 매출이 올라갑니다. TasOn 마케팅자동화는 티트리트 측에 ‘다수 상품 조회 고객 구매 유도’ 캠페인을 추천했습니다.

​다수 상품 조회 고객 구매 유도 캠페인은 쇼핑몰 방문자 중 상품 조회 횟수가 N번 이상인 고개만을 자동으로 타겟팅 합니다. 방문자가 언제 들어와서, 무슨 상품을 보았는지, 몇 회 이상 클릭했는지, 마지막으로 본 상품은 무엇인지,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무엇인지 등 방문자가 쇼핑몰에 들어와서 떠나는 모든 순간 보인 행동을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실시간으로 타겟팅하죠.

​티트리트는 ‘다수 상품 조회 고객 구매 유도’ 캠페인을 이용, 이벤트 프로모션 기간 동일 제품을 하루 3회 이상 조회한 사용자 대상 개인화 마케팅을 실행했습니다. ​그 결과 타겟팅 대상은 캠페인 실행 전과 비교해 363% 증가했고, 전환 매출은 2배로 늘었습니다.

| 티트리트는 ‘다수 상품 조회 고객 구매 유도’ 캠페인 실행 후 전환 매출이 2배로 늘었다.
| 티트리트는 ‘다수 상품 조회 고객 구매 유도’ 캠페인 실행 후 전환 매출이 2배로 늘었다.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으로 전환 매출 2배 UP

TasOn 마케팅자동화는 쇼핑몰 방문자의 행동과 관심을 분석,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자동으로 타겟팅 합니다. 방문 고객 행동을 추적하고, 미리 설정한 조건에 부합하는 타겟을 추출하고, 고객 행동에 따라 메시지 내용을 다르게 구성해 발송합니다.

빅데이터, AI 알고리즘 분석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휴머스온 TasOn 플랫폼
빅데이터, AI 알고리즘 분석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지원하는 휴머스온 TasOn 플랫폼

 

지금 어떻게 마케팅하고 계시나요?
마케팅 이벤트 효과를 극대화 하는 휴머스온과 함께 시작하세요.

 

TasOn 마케팅자동화 30일 무료 체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