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고객을 만드는 CRM 캠페인 무료로 시작하기

TasOn 마케팅자동화 CRM 캠페인

새로운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쇼핑몰을 단장했습니다.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등 다양한 광고를 집행했는데, 이상하게 매출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런 날이 며칠 이어졌습니다. 페이지 방문수는 꾸준히 늘어나는데, 구매율은 요지부동입니다. 방문객은 있는데, 구매하는 고객이 없는 썰렁한 쇼핑몰! 무엇이 문제일까요?

 

아무도 찾지 않는 온라인 쇼핑몰,
고객과 소통할 준비는 하셨나요?


첫술에 배부를 순 없습니다. 특히 하루에도 수많은 쇼핑몰이 생겨나는 인터넷 세상에서 오픈발을 기대하기란 참 어렵습니다. 많은 쇼핑몰 사장님이 기대에 부풀어 쇼핑몰을 열었다가, 실망감에 쇼핑몰을 폐쇄하는 이유기도 합니다.

​어떻게 쇼핑몰을 운영해야 경쟁사 대비 고객을 더 끌어올 수 있을까요?

​먼저 단골 고객을 만들어야 합니다.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우리 쇼핑몰을 찾은 방문자가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쇼핑몰을 찾을 수 있게 커뮤니케이션을 해야 합니다. 너무 어렵다고요? 쉽게 생각하세요. 자신이 고객 입장이 되었을 때, 쇼핑몰에서 어떤 메시지 또는 콘텐츠를 보여주면 좋아할지 관점에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첫 방문 고객에게 환영 인사를 띄우고, 장바구니에 물건만 남고 결제하지 않은 고객에게 뭐가 더 필요한지 물어보고, 물건을 산 고객에게 구입한 상품이 맘에 드는지 물어보고, 많이 또는 자주 사는 고객에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소통 방식이 있습니다.

​이렇게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얻은 단골 고객이 충성 고객으로 변하는 순간, 쇼핑몰 매출이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별다른 광고를 띄우지 않아도, 입소문이 퍼지면서 꼬리에 꼬리를 물고 손님이 찾아오기 시작하죠.

무료로 시작하는 CRM 캠페인,
TasOn 마케팅자동화


쇼핑몰 이용 경험이 만족스러울수록 매출이 올라가는 건 당연한 현상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쇼핑몰 사장님이 이 당연한 과정을 깜박합니다. 특히, 이제 막 쇼핑몰을 운영하는 쇼핑몰 사장님이 좋은 상품, 광고 집행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쇼핑몰에 방문자가 찾아올 거라는 기대감에 고객과 결제 안내, 상품 배송 안내 등 소극적인 커뮤니케이션만 고집하다 낭패를 보는 경우를 자주 지켜보았습니다.

| TasOn 마케팅자동화 CRM 캠페인
| TasOn 마케팅자동화 CRM 캠페인

 

고객 소통은 정말 중요합니다. 고객 관심사를 적시에 읽고, 적절한 콘텐츠만 잘 보내도 일회성 고객을 단골, 충성 고객으로 탈바꿈시킬 수 있습니다. TasOn 마케팅자동화는 고객 맞춤형 개인화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CRM 캠페인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고객 행동, 소비 패턴, 구매 패턴은 물론, 쇼핑몰에 들어온 고객이 보인 다양한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읽어 재구매, 재방문 등을 유도하는 여러 캠페인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TasOn 마케팅자동화가 시키는대로 스크립트를 설치하기만 하면, 번거롭게 따로 데이터 작업할 필요 없이 고객을 유지하는 구매유도 CRM 캠페인, 사용자 보상 효과로 충성도를 높이는 축하 메시지 CRM 캠페인, 주문 안내 등 정보성 메시지를 보내는 CRM 캠페인을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0일 이상 쇼핑몰 매출이 발생하지 않았다면,

소통이 아닌 전달만 하는 고객 마케팅을 하는 건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TasOn 마케팅자동화에서 CRM 캠페인으로 고객 소통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시작하세요.

CRM 캠페인 무료체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