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휴머스인들이여, 카페로 오라! (휴머스온 복지 소개 : 아침식사편)

안녕하세요 휴머스온입니다.

아침은 건강을 길러주는 좋은 습관인 것 다들 알고 계시죠? 우리 몸은 잠을 자는 동안에 대사 속도가 낮아져 에너지가 저하되는데요. 아침 식사를 드시면 우리 몸의 에너지를 보충하고,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휴머스온 아침 식사 이미지 (제공되는 식사는 상시 변경) 

휴머스온은 직원분들의 건강한 아침식사를 위해 매일 아침 빵과 김밥 등을 제공합니다. Team HR은 직원들이 매일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되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18층 카페에서 직원들이 자유롭게 드실 수 있도록 세팅하고 있습니다. 아침 메뉴로는 김밥과 빵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요 및 음식점 상황 등에 따라 종류가 변경될 수 있어요!

아침식사를 하고 있는 휴머스인

개발2팀 류한경 프로
“빵이나 김밥 등 메뉴가 매일 바뀌니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아침을 먹으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TasOn운영팀 최유림 프로
“원래 아침을 안 먹었는데 입사하고 먹는 습관을 가지게 됐어요! 아침을 먹으니까 확실히 오전에 든든한 느낌이라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요.”

HR팀 박현진 프로
“아침 식사의 수요를 올리기 위해서 직원들이 많이 선택하는 메뉴 기준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침 꼭 챙겨 드시고, 매일 하루 힘냈으면 좋겠어요!”


휴머스온은 직원들의 행복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이러한 가치를 회사 문화의 바탕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회사에서는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휴머스온에서 제공하는 아침은 아주 작은 배려일 수 있지만, 이러한 배려가 우리 직원들에게 큰 의미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휴머스온은 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CSR)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에서 일하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