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uson News] ‘2023년 주니어(프로) 역량 향상 교육’ 현장 스케치 (휴머스온 교육 소개 : 주니어편)

안녕하세요, 휴머스온입니다!

휴머스온은 지난  4월 ‘2023 프로역량 향상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경력 3년 차 미만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는데요.

세부적으로는 CEO가 말하는 휴머스온의 모토 및 사업 방향, 성과 및 성장 관리, 목표 관리와 달성 등 교육과 더불어 사회 초년생인 휴머스인을 위해 비즈니스 매너 교육도 함께 진행하여 목표의식과 매너를 갖춘 주니어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데이터/마케팅개발팀 최찬영 프로

회사의 성장과 개인의 성취를 위해 마인드 셋을 어떻게 해야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프로교육을 통해 많은 목표관리 방법에 대해 통할 할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TasOn운영팀 이효성 프로

업무 우선순위 등 관리와 목표 설정 등 실용적인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업무 진행 시 목적과 목표를 구분해 적용시켜보려 노력하겠습니다.

저녁식사 후 평소 교류가 부족했던 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오전 교육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업무 관리 방법과 프로젝트 운영 시 Chat GPT를 활용하는 방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외에도 자기소개, 보드게임 등을 통해 직원들 간 친밀도를 높이는 자리도 가졌습니다.

이번 역량교육으로 주니어(프로) 교육이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에 이바지되는 휴머스온이 되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