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S Cloud, 고객님의 본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사례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휴머스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분들 중에서도 인력 부족, 실시간 모니터링 등의 이유로 TMS Cloud 전환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유지보수가 미흡해 서비스가 부실하면 고객의 불만이 늘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기업 입장에서는 유지보수에 많은 비용을 쏟기에도 부담스러울 뿐더러, 장애에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 기술 인력을 구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죠.

이제 안정적인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서 비용은 줄이고, 안정성은 높은 TMS Cloud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여러분은 마케팅만 하세요,

시스템 운영은 TMS Cloud가 할게요.

TMS Cloud는 온프레미스 기반의 솔루션인 TMS를 클라우드 기반인 SaaS 형태로 고도화하여 개발 생산성을 같이 개선하고자 개발한 서비스입니다. Rest-API를 통해 데이터 통신I/F를 표준화하여, 쉽고 간편한 메시지 발송을 지원합니다.​

👀 TMS Cloud 주요기능

① 채널 통합 구성

통합 채널 메시지 서비스를 구성이 가능하며, 신규 채널 메시지 대응 능력이 가능합니다.

② 안정적 운영 서비스 지원

도달률 서비스, 장애 리포트 등 세부적이고 객관적인 리포트를 제공하여 운영 현황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합니다.

③ 빅데이터 분석 지원

휴머스온의 독자적인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통해 고객 메시지 발송과 반응을 고객 지향 관점의 분석 리포트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TMS Cloud 특장점

① 비용 절감

인프라 도입 및 인력 비용뿐 아니라 구축 후 발생하는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됩니다.

② 고객사 별 Private Cloud 서비스 제공

고객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객사별 커스터마이징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여

담당자의 업무가 발송이 아닌 고객 지향으로 변화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③ 능동적 서비스 지원

장애 발생 후 뒤늦게 대처하는 것이 아니라 모니터링, 데이터 백업, 엔진기동, WAS 패치 등 사전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도입성공사례

✔️ 과도한 유지&보수 충당이 불가능했던 A 업체TMS Cloud로 전환 후 이슈 95% 감소 (유지보수 65건 > 3건)

✔️ 전문성 있는 운영 인력이 부족했던 B 업체 TMS Cloud 운영서비스 전환 후​ 업무 효율성 개선 및 마케팅 고도화 성공​

✔️ 초기 도입 비용 부담으로 내부 설득이 어려웠던 C 업체​ TMS Cloud 전환 후 초기 개발 비용 및​ 인프라 구축 비용이 감소하여 도입 확정​

✔️ 보안성 높은 솔루션이 필요했던 D 업체​ 기존 인프라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커스텀 개발,​ 보안성 높고 안정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도입 결정​

통합 메시지 채널 국내 1등 서비스 TMS Cloud!

성공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해 휴머스온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전한 자체 솔루션,

독보적인 기술력의 클라우드형 메시징 플랫폼 TMS Cloud!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