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다양한 기업이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도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로 활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
지난해부터는 대한항공이 휴머스온의 TMS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도입해 UMS의 운영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습니다. TMS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는 초기 구축은 물론, 다채널 메시지 전송에 필요한 장비, 네트워크, 보안, 유지 보수까지 휴머스온의 전문 인력이 지원해 기업이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확인해보세요.
대한항공은 전 세계 고객에게 e-티켓 발송, 항공편 스케줄 변경 안내 등 핵심 정보를 24시간 끊김 없이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메시징 시스템이 필수적이다.이에 대한항공은 통합 메시징 전문 IT 기업 휴머스온과 협력했다. 지난해 휴머스온의 TMS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 안정성을 높이면서 고객 서비스 개선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디지털데일리, 2025-4-10)
TMS로 비즈니스 성장의 기반을 메시징하세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는 단순한 운영 대행이 아닙니다. 인프라 설계부터 보안, 운영, 비용 최적화, 기술 지원까지 클라우드 생애주기를 전반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기업 입장에서는 단순한 외주가 아니라 비즈니스 성장 기반을 함께 만드는 전략적 선택입니다.
휴머스온은 25년 이상 안정적으로 기업 맞춤형 메시징 시스템 TMS와 클라우드 기반 메시징 시스템 TMS Cloud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 인력이 대한항공, 스타벅스 등 선도기업이 핵심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치부터 운영, 최적화까지 모두 지원합니다. 오늘부터 TMS로 비즈니스 성장의 기반을 메시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