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휴머스온X파머시코리아, 디지털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십 체결

– 휴머스온, 파머시코리아에 ‘TasOn’ 공급… 디지털 마케팅 혁신 지원
– 실시간 고객 데이터 분석으로 파머시코리아 매출 증가에 기여

 

인공지능 마케팅 플랫폼 휴머스온(대표 백동훈)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파머시코리아(대표 David C. Chung)와 디지털 콜라보레이션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휴머스온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TasOn’과 AI 기반 성과 보장 마케팅 플랫폼 ‘AI Help U’를 파머시코리아에 제공할 예정이다. 실시간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부터 마케팅 자동화, 마케팅 성과 분석, AI 타겟팅 등 마케팅 및 광고에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계획이다.

휴머스온 노영구 상무는 “국내 1위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TasOn과 새롭게 개발한 AI 솔루션 AI Help U로 파머시코리아가 더욱 정확해진 고객 데이터 분석과 활용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브랜드 강화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TasOn은 휴머스온의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을 녹인 핵심 서비스다. 고객의 온라인 행동 데이터 수집부터 실시간 분석, 캠페인 실행, 성과 분석까지 마케팅 전 과정을 자동화했다.

AI Help U는 자체적으로 AI 비즈니스를 구현하기 어려운 기업들을 위해 만들어진 솔루션으로 NCF(신경 협업 필터링, Neural Collaborative Filtering) 알고리즘 기반 상품 추천,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팅, 캠페인 자동화, AI리포트 자동화 기능 등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파머시코리아 측은 “국내 런칭 3년 차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섬세하게 분석하여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휴머스온과 디지털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마케팅 인사이트와 업계 최신 트렌드를
타스온 뉴스레터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