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머스온이 국내 1위 SI(시스템 통합) 기업인 ‘삼성 SDS’와 금융사업 부문 협력을 체결했다. 39개의 금융 협력 고객사 중 하나로 휴머스온이 선정됐다. 이번 협력으로 금융 분야를 넘어, 빅데이터 활용 비지니스의 시작을 열어주는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
창립 26년인 휴머스온은 B2B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메시징 솔루션을 제공했다. 삼성 SDS는 다양한 IT 시스템을 하나로 통합하여 기업이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SI(시스템 통합)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기술과 경험을 갖춘 기업으로 대기업 기준에 휴머스온의 기술력과 신뢰성이 충족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신뢰와 안정: 휴머스온의 강점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금융기관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신뢰도 있는 기업을 필수다. 휴머스온은 이미 다수 금융기관과 성공적으로 협력하며 신뢰와 안정을 증명했고, 삼성 SDS도 이런한 점을 인정해 협력을 결정했다.
휴머스온은 이번 협력을 통해 보유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할 계획이다. 휴머스온은 쇼핑몰 고객 데이터, 운영 데이터, 자영업 데이터를 이미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행동 분석,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을 제공해 더 나은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개발한다.
또한 휴머스온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