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A 사례] 사장님도 몰랐던 고객님들의 관심사… 타스온이 대신 분석해서 추천까지 해드립니다!

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하고, 후기를 보는 등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그러나 쇼핑몰에 방문할 때마다 매번 같은 상품을 추천받거나 내가 구매하려는 상품과 연관이 없는 상품을 추천받는다면 굳이 결제할 필요를 못 느낄 수 있습니다.

타스온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의 인터넷 활동과 반응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재 관심사를 예측하고 관련 상품을 추천해 결제까지 유도할 수 있습니다!

📢 TasOn 마케터의 제안

1. ‘관심사 기반 구매 유도 캠페인’ 클릭

2. 관심사 선택

홈태그 & 아웃태그 또는 키워드를 선택하면 고객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메시지 발송 결과 및 웹과 모바일에서의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관심사를 추출합니다.

📃 관심사 홈태그 & 아웃태그 : 관심사에 반응할 만한 고객을 자동으로 분류하여 고객 타겟팅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 홈태그) 자사사이트에서 고객이 관심을 가진 태그 중 상위 20개
✔️ 아웃태그) 자사고객이 타고객사에 방문해서 관심을 가진 태그 중 상위 20개

📃 관심 키워드 : 관심사 정보를 추가하면 타겟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3. 메시지 작성

전환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문구를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1. 3줄을 넘지 않게 작성하세요. 대부분의 고객들은 시간을 들여 글을 읽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간결하고 눈에 띄는 글을 작성하는 게 좋아요.
  2.  혜택은 숫자를 활용하여 소개해 보는 건 어떨까요? ‘00% 할인’ 또는 ‘0천 원 쿠폰 제공’ 등 숫자를 포함해 보세요.
  3.  ‘3일 이내 사용’, ‘00일까지 사용 가능’ ‘지금 아니면 받을 수 없는 혜택!’ 등 기한을 기재하여 구매를 촉진하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게시글 :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방법 :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재구매 유도 설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