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휴머스온] 휴머스온 세미나 톺아보기

디지털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휴머스온’이 2월 22일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

그동안 코로나19로 진행할 순 없었지만, 이번에는 오프라인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었는데요.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그 현장 속으로 가볼까요?

이번 세미나는 오전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2가지 세션으로 나눠 발표를 진행했는데요. 세션1은 데이터마케팅 개발팀 김철한 팀장이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에 대해, 세션2는 온프레미스사업센터 전순창 이사가 ‘TMS 클라우드’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김철한 팀장

첫 섹션에서 김철한 팀장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을 발표를 했는데요. 업무를 시작하기 전 데이터 비교, 수집, 분석 등과 관련된 고민을 가지고 있을 마케터를 위해 TasOn을 활용한 해결 방안을 소개했습니다.

TasOn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Pain Point 5 해결하세요!

Pain Point해결 방안
마케터의 시간 부족TasOn MA
동종업계 Data 비교 / 다양성 부족TasOn Data
한곳에서 Data를 분석 원함TasOn DashBoard
복잡한 Segment를 쉽게 활용이 어려움TasOn Cohort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싶음TasOn CSM

마케터가 직접 기획하고 생성할 수 있는 TasOn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캠페인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학습이 필요하지 않아 마케터가 좀 더 편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 마지막에는 데모 시연 과정도 함께 설명하여 참관객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TMS 솔루션, Cloud를 만나다, 전순창 이사

이어 시작한 두 번째 섹션에서 전순창 이사 TMS Cloud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메시지 채널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화재, 장애, 오발송 등 다양한 리스크를 대비해야 합니다. 전순창 이사는 이를 고민하는 마케터와 시스템 운영 담당자들을 위해 TMS Cloud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능동적이고 안정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TMS Cloud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중심의 분석 리포트를 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채널을 신규 또는 추가로 개발하여 요청사항에 맞춰 선택이 가능합니다. 실제 TMS Cloud 전환 한 고객 중 운영 관련 문의가 약 96% 감소한 사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세미나 평균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

2개의 섹션을 끝으로 세미나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끝으로 참관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였는데요.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으로 응답하였습니다. 추후 세미나가 진행된다면 마케팅과 관련된 발표를 듣고 싶다고 25%가 응답하였습니다.


혹시, ‘우리 회사도 마케팅자동화솔루션을 도입해볼까?’고 생각하셨다면 고민하지 말고 아래 상담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tas@tason.com’으로 도입 메일을 남겨주시면 관련 부서가 직접 연락 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